이미 구성되어 있는 WAS System을 안정적으로 사용하기 위한 가이드 및 점검 및 교육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
효율적인 전산 환경 유지
1) 장애 처리 –
1차 유선 지원(365일 X 24시간 운영)
2차 유선 지원으로 해결이 불가능할 경우 빠른 시간 내 On-Site 지원 (365일 X 24시간 운영)
2) 점검 및 리포트 작업
월 1회 정기 점검 및 점검 결과 리포트 제출 (OS, 하드웨어 상태, 리소스 사용량 체크 포함)
장애 처리 리포트, 기술 지원 리포트
3) 시스템 변경 및 수정 작업 지원
고객사에 설치된 모든 WAS 서버 관련 소프트웨어 재설치, 재설정, 설정 변경/수정 지원
4) 매뉴얼 작업
설치, 운영, 장애 처리 매뉴얼에 대한 내용 업데이트
5) 정보제공
소프트웨어 패치, Release 등에 대한 정보 및 가이드 라인 제공
성능 향상을 위한 튜닝 및 최적화에 대한 가이드 라인 제공
WAS 전문가에 의한 안정적인 서비스 지원으로 업무의 연속성 유지
지원을 통하여 Application의 안정적 운영을 통한 System의 안정적인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