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고객의 전산센터가 재해(지진, 수해, 화재, 인재)등으로 인한 전산정보 서비스 기능의 마비시에 업무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수립된 재해복구 계획서에 의거하여 Easy의 재해복구 센터에서 해당 전산재해를 복구하여 전산서비스를 재개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
재해 발생시 3일 이내에 업무를 재개하면 되는 시스템
재해 발생시 가장 최근 백업 분의 데이터로 복구해도 되는 시스템
백업 테이프를 별도의 장소에서 안전하게 보호하고 싶은 고객
규제 준수를 위해 백업 테이프를 원격지에 소산해두어야 하는 고객
백업테이프를 Easy 재해복구센터내의 내화금고에 안전하게 보관합니다.
백업테이프의 보관 및 운송 주기는 고객 사와 협의 후 전문회사의 전문 요원에 의해 수행 합니다.
반입/반출은 고객의 서명에 의하며 전문 요원에 의해 DB화하여 관리됩니다
재해발생으로 인한 정보 손실에 대한 불안감 해소
재해발생시에도 대 고객서비스 수행으로 안전성 이미지 극대화
재해 발생시 재해복구계획에 근거한 체계적인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