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유지보수 서비스


hwm.jpg
개요

서버 및 주변장치 OS 등에 대해 보다 문제 해결을 비롯한 가용성 향상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


비즈니스 Needs

IBM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에게 적합한 서비스로 H/W에 대한 유지보수 서비스와 시스템소프트웨어(OS, HACMP 등) 에 대한 유지보수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예상치 못한 장애 발생시 최단시간 내 정상화를 요구되는 고객에게 필요한 서비스 입니다.
시스템에 대한 주기적인 관리를 원하는 고객 (정기점검, 예방점검 등)에게 적합한 서비스 입니다.


기대 효과

신속한 장애 복구 : Easy의 기술지원 조직은 유지정비 계약 고객 및 Warranty 고객을 대상으로 장애 복구 및 부가 서비스를 실시하므로 계약이 맺어져 있지 않은 고객의 경우 지원 순서가 낮으므로 신속한 장애 복구가 보장되지 않습니다.

고정된 유지정비 비용 :유지정비 계약에는 장애 복구를 위한 부품비 및 용역료가 포함되어 있어 추가 비용이 들어가지 않지만 계약이 맺어져 있지 않을 경우 장애 부품비, 용역료 및 교통비용이 별도로 청구되므로 시스템 유지정비 비용 산정에 대한 예측이 어렵습니다.

시스템의 안정된 운영 :정기적인 예방정비 서비스를 통해 장애 예방이 가능하며, 장애 발생시 체계적이고 즉각적인 기술지원을 통해 시스템의 안정된
운영을 보장합니다.

 

유지보수 지원체계

장애 발생시 대응 Process

1) 장애접수

2) 장애 접수 후 2시간 이내 응대

3) 최단 시간 내 복구 완료 후 Report

- 복구 방법은 방문 또는 원격 연결로 처리를 한다.

 

유지보수 기대효과

운영중인 시스템에 대한 주기적인 관리로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합니다. (24*365)
장애 발생시 최단시간 내에 정상화로 손실비용이 감소 됩니다.

적은 비용으로 수준 높은 전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2013 KSODESIGN.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