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전산센터가 재해(지진, 수해, 화재, 인재)등으로 인한 전산정보 서비스 기능의 마비 시에 업무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수립된 재해복구 계획서에 의거하여 Easy의 재해복구 센터에서 해당 전산재해를 복구하여 전산서비스를 재개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
낮은 비용으로 재해 복구 시스템을 보유하기를 원하는 고객
쉽게 복구하고 운영할 수 있는 재해 복구 솔루션을 원하는 고객
재해복구 센터 운영 연중무휴로 AS/400 시스템 or System p or System x로 구성하여 24시간 대비
복구 서비스< AS/400 전문가 or AIX 전문가 or System x 전문가에 의한 복구지원 모의 테스트(년3일) 고객의 재해복구 계획을 Easy 재해복구 센터에서 매년 정기 테스트 실시
재해복구센터 내 고객 재해복구를 위한 공용 장비 준비
고객 재해 선언 시 즉시 대처 가능하도록 고객 Configuration 사전 확보
재해 발생시 24시간 내에 Hot site 구축
IBM Cert를 가진 AS/400 or System p or System X 전문 요원 지원
전산시스템 안정으로 재해에 대한 위험 부담 감소
자체의 재해복구 체제 준비에 따른 비용과 시간의 절감
효과적인 Back-up 체제 구축으로 업무 지속성 유지
투자수익 및 정보의 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