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BRCS Service

brcs.png
개요

고객의 전산센터가 재해(지진, 수해, 화재, 인재)등으로 인한 전산정보 서비스 기능의 마비 시에 업무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수립된 재해복구 계획서에 의거하여 Easy의 재해복구 센터에서 해당 전산재해를 복구하여 전산서비스를 재개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


비즈니스 Needs

낮은 비용으로 재해 복구 시스템을 보유하기를 원하는 고객

쉽게 복구하고 운영할 수 있는 재해 복구 솔루션을 원하는 고객

 

서비스 내용

재해복구 센터 운영 연중무휴로 AS/400 시스템 or System p or System x로 구성하여 24시간 대비

복구 서비스< AS/400 전문가 or AIX 전문가 or System x 전문가에 의한 복구지원 모의 테스트(년3일) 고객의 재해복구 계획을 Easy 재해복구 센터에서 매년 정기 테스트 실시

재해복구센터 내 고객 재해복구를 위한 공용 장비 준비

고객 재해 선언 시 즉시 대처 가능하도록 고객 Configuration 사전 확보

재해 발생시 24시간 내에 Hot site 구축

IBM Cert를 가진 AS/400 or System p or System X 전문 요원 지원

 

기대 효과

전산시스템 안정으로 재해에 대한 위험 부담 감소

자체의 재해복구 체제 준비에 따른 비용과 시간의 절감

효과적인 Back-up 체제 구축으로 업무 지속성 유지

투자수익 및 정보의 보호

©2013 KSODESIGN.All Rights Reserved